스포츠/축구

[EPL 3R]토트넘 vs 본머스, 손흥민 선발 1호골 정조준

sontim 2023. 8. 26. 20:03
728x90
반응형

토트넘 주장 손흥민이 팀의 시즌 첫 연승 행진을 위한 본머스 원정 경기에 선봉장으로 나선다. 

토트넘 주전 공격수이자 주장인 손흥민은 26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본머스 바이탈리티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3/24 시즌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본머스와의 경기에서 왼쪽 공격수로 선발 출전한다. 

 

토트넘은 이전 2경기에서 4골을 기록하며 해당 득점이 손흥민과 공격진이 아닌 수비수 크리스티안 로메로, 에메르송 로얄, 미드필더 파페 사르가 넣은 골이기에 공격진 득점이 없다. 공격진 반등과 더불어 손흥민도 시즌 첫 골을 빠르게 신고하며 득점으로 팀의 핵심임을 증명할 필요가 있다.

 

토트넘의 상대 본머스는 자신들의 홈에서 토트넘을 상대로 시즌 첫 승에 도전한다. 본머스는 리그 개막전 웨스트햄을 상대로 1-1 무승부, 2라운드 리버풀에 1-3 패배를 기록하며 아직 첫 승리를 거두지 못한 상황이다. 

안도니 이라올라 본머스 감독은 4-3-3 전술로 토트넘에 맞선다. 네투가 골문을 지키며 막스 아론스, 일리아 자바르니, 로이드 켈리, 밀로스 케르케즈가 백4를 구성한다. 중원에는 라이언 크리스티, 앙투안 세메뇨, 조 로스웰이 자리하며, 공격진에는 저스틴 클루이베르트, 필립 빌링, 도미닉 솔랑케가 출전해 토트넘 골문을 노린다. 

리그 첫 연승을 노리는 토트넘이 기세를 끌어 올린 손흥민을 필두로 본머스전에 나서는 가운데, 손흥민이 이번 시즌 첫 득점에도 성공할 수 있을지에 큰 관심이 쏠릴 예정이다.

 

 

[23-24 EPL 3R]①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경기 정보

[첼시] 첼시는 포체티노 감독의 선임 후 1라운드 리버풀과의 1:1무승부, 웨스트햄에 3:1패배를 당하면서 이번 3라운드에는 꼭 반전이 필요한 경기이며, 이번 시즌 영입된 니콜라 잭슨의 득점이 절

bm-story.tistory.com


구독, 공감, 댓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728x90
반응형
LIST